LOGO

돋보기

윙코푸드,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 출시 (2020-01-08)

성장기 어린이 쉽게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윙코푸드는 엘더베리가 함유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를 출시했다.


엘더베리(Elderberries)는 딱총나무 열매로 자줏빛 검은색을 띠고 있어 ‘블랙 엘더’라고도 부른다. 국내에서는 낯선 이름이지만 미국 등 해외에서는 이미 각광을 받고있는 식품이다. 최근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베리류에 들어있는 항산화 효능이 각종 매체를 통해 알려지면서 베리류를 스낵이나 음료 등의 원재료로 다양하게 사용하고 있다.


엘더베리는 항염증효과와 기능성 식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의 경향과 맞물려 특히 성장기 어린아이를 둔 가정일수록 관심이 높은 식품이다. 최근에는 호주 시드니대 연구진에 의해 엘더베리(elderberry)가 독감 바이러스에 대해 강력한 항바이러스 효과를 나타낸다는 연구 결과도 나왔다.


엘더베리에는 비타민 A, B, C는 물론 안토시아닌이라는 항산화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으며 미국 농무부(USDA) 산하 연구소가 ‘베리류별 안토시아닌 함량’을 비교한 결과, 엘더베리 100g에 들어있는 안토시아닌 함량은 1,365밀리그램(㎎)으로, 라즈베리(92㎎)나 블루베리(386㎎)보다 훨씬 높다.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인 아연, 나이아신, 비타민B1, 비타민B6 등을 주성분으로 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아미노산 혼합물, 야채혼합 농축액, 베리 농축액, 7종 혼합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엘더베리 맛 키즈튼튼 젤리는 기존 엘더베리 제품들에서 볼 수 있는 액상 타입의 불편함을 개선해 아이들이 쉽게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는 젤리타입으로 출시해 보관 및 섭취가 보다 용이하다” 고 밝혔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