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2020 NEW 수이 블랙 컬렉션 (2020-01-10)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파우더, 미러 등 구성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지난 1월 1일 새로운 수이 블랙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0 NEW 수이 블랙 컬렉션은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프레스드 파우더, 스탠딩 미러, 콤팩트 미러로 구성돼 있다. 

수이 블랙 아이 컬러는 하트 모양의 듀오 컬러 아이 팔레트로 총 3가지로 출시된다. 각 제품 왼쪽에는 또렷한 눈매 연출을 위한 블랙 피그먼트가 함유된 컬러가, 오른쪽에는 포인트 컬러가 담겨 있어 부드럽지만 또렷하고 매력적인 ‘SUI EYE’를 연출할 수 있다 . 오 일 과 파우더 성분이 적절하게 배합되어 부드러운 텍스처로 손쉬운 블렌딩이 가능하고 밀착력도 좋아 장시간 칙칙함 없이 매력적인 컬러가 유지되는 점도 특징이다. 

수이 블랙 마스카라는 깃털처럼 가볍게 발리며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길고 또렷한 속눈썹을 장시간 연출해주는 롱앤컬 마스카라이다. 깊고 매혹적인 눈매로 연출해 줄 얼티밋 블랙 1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촘촘한 섬유질의 원뿔형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뭉침 없이 깔끔하게 빗어 주고 언더 래쉬를 포함한 짧은 속눈썹도 놓치지 않고 꼼꼼하게 바를 수 있어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또한 스머지 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이며 전용 메이크업 리무버 없이 미온수로 클렌징이 가능하다. 

수이 블랙 프레스드 파우더는 모공을 커버하고 실크처럼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페이스 파우더이다. 병풀추출물 및 피지를 컨트롤 해주는 식물성 성분들이 함유되어 칙칙함과 번들거림을 방지해주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수이 블랙 스탠드 미러는 하트 쉐입과 폴카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핸드 미러로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수이 블랙 컴팩트 미러 역시 하트 모티브와 폴카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