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미드나잇 플라워 컬렉션 (2020-02-07)

스파클링한 아이 컬러, 비비드한 페이스 컬러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지난 2월 1일 화려한 꽃들이 만발한 한밤의 정원에서 영감받아 화려하고 신비로운 무드가 가득한 미드나잇 플라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아이 컬러 트리오 05호와 리미티드 아이템 페이스 컬러 2종, 메이크업 팔레트 미니 1종으로 구성됐다. 

아이 컬러 트리오 05호는 ‘미스틱 플라워’라는 컬러명만큼이나 신비로운 무드를 담았다. 활용성이 뛰어난 톤다운 레드, 퍼플, 화이트 컬러가 담긴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로 딥하고 신비로운 컬러에 진주 광채 같은 스파클링함이 더해져 화려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게 잘 펴 발리고 밀착력이 뛰어나 다크닝 없이 맑은 발색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리미티드 아이템 페이스 컬러는 두 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304호 핑크 블룸은 그윽한 무드의 핑크 치크를 연출할 수 있고 601호 오렌지 블룸은 우아한 코랄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한밤에 피어 오른 화려한 꽃에서 영감 받은 유니크한 블러셔로, 원하는 컬러를 브러쉬로 블렌딩 하여 사용하면 된다. 선명한 발색과 은은한 광채, 뛰어난 밀착력 덕분에 오랫동안 프레시한 컬러가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팔레트 미니 또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겉면의 화려한 장미뿐만 아니라 케이스 안쪽의 시크한 장미 문양까지 인상적이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컬러를 넣어 사용하는 신비롭고 황홀한 느낌의 케이스이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