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스위스 3대 백화점 입점 성공 (2020-02-14)
유럽 주요 브랜드들과 어깨 나란히
글로벌 화장품 기업 아미코스메틱 자연주의 브랜드 퓨어힐스(Pureheals)가 대한민국 최초로 스위스의 3대 백화점에 모두 입점하는 데 성공했다고 2월 7일 밝혔다.
2019년 7월 처음으로 스위스 유명 마노르(MANOR)백화점, 쿱시티(COOPCITY)백화점에 입점한 퓨어힐스는 ‘내 피부를 위한 휴식’을 모토로 한 자연주의 콘셉트로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각 백화점 단독 브랜드 존에서 판매에 날개를 달아 올 2월 마지막 3대 백화점인 글로버스(Globus)에까지 입점이 확정됐다.
자연의 고품질 원료로만 만들어진 퓨어힐스는 모기업의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럽시장에서 인정받아 유럽 전역에 브랜드 존으로 론칭해 왔다. 이번 글로버스 추가 입점을 통해 글로버스 내의 샤넬, 디올, 랑콤 등 유럽 토종의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들과 경쟁할 예정이며 국내브랜드 중 최초로 스위스 3대 백화점 론칭을 통해 유럽브랜드들이 선점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을 널리 떨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해외사업본부 관계자는 “2019년 러시아, 우크라이나, 세르비아, 헝가리, 체코 등의 유망 동유럽국가 및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등 북유럽 신규시장을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2020년에는 유럽 전체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공의 행보를 이어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