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수이블랙 유브이 프라이머 워터 (2020-03-06)

자외선차단까지 겸비한 업그레이드 버전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까지 가능한 신개념 워터 타입 프라이머, 수이블랙 유브이 프라이머 워터(SPF30 PA+++)를 3월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수이블랙 UV 프라이머 워터는 자외선차단기능성(SPF30 PA+++)을 겸비한 기존 수이블랙 프라이머 워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베이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자외선차단제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프라이머이다. 

고보습 성분과 라이트한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장시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모공 커버 파우더가 함유되어 모공과 피부 요철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매끄러운 피부결 연출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가벼운 텍스처로 빠르게 피부에 스며드는 점도 매력적이다. 

수이블랙 UV 프라이머 워터는 스킨케어 후 베이스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사용하여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수이블랙 프레스드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여 보송한 느낌의 실키 스킨을, BB 메이크업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결점없이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우 스킨을 연출할 수 있다. 

안나수이 수이블랙 유브이 프라이머 워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그리고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만날 수 있으며 롯데닷컴, SSG, H몰, CJ몰, 엘롯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