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 선보여 (2020-03-20)

‘립스틱 발색’과 ‘립글로스 광택’의 만남


포니이펙트가 봄 시즌을 맞아 고발색의 ‘에나멜 립 라커’를 3월 16일 출시했다.

포니이펙트 ‘에나멜 립 라커’는 컬러 밀착력을 높인 고발색의 립 라커 제품으로, 립스틱의 또렷한 컬러 발색력과 틴트의 생생한 글로시함이 모두 담겼다.

입술을 물빛으로 감싸는 광택감을 갖춘 제형에 하이-피그먼트 시스템이 만나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습과 플럼프 성분이 함유된 하이드로 볼륨 콤플렉스를 배합하여 탄력 넘치고 볼륨감 있는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클라이맥스 ▲인페르노 ▲기디 업 ▲키스 잇 베터 ▲트루스 오어 데어 ▲페러독스 등 총 6가지이다.

또한 포니이펙트는 립 프라이머인 ‘매트 립 부스팅 프라이머’를 함께 출시했다. 기존의 립밤은 매트한 타입의 립 제품 전에 사용할 경우 매트함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았던 반면, ‘매트 립 부스팅 프라이머’는 실키한 코팅막으로 립 제품의 제형을 그대로 표현하며 각질과 요철을 잠재워주고 컬러 밀착력을 높여준다. 천연보습인자를 함유하고 있어 립밤으로 단독 사용이 가능하며, 끈적이지 않아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다.

MBX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지난해 크게 트렌드를 이끌었던 매트 타입의 인기가 글로시한 타입의 립 제품으로 넘어가는 추세”라며 “포니이펙트와 함께 새로운 색감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