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네스프레소, 가로수길 ‘몬순 말라바’ 팝업스토어 오픈 (2015-04-02)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한정판 캡슐 ‘몬순 말라바’ 출시를 기념해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몬순 말라바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몬순 말라바는 인도에서 재배된 커피를 대서양을 건너 운반하던 선박 안에서 독특한 아로마를 갖게 된 전설적인 커피 원두를 일컫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치 인도를 여행하는 듯한 이국적인 공간으로 꾸며진다.


1층에는 몬순 말라바 원두에서 이름을 딴 ‘몬순 말라바’가 운영된다. 몬순 말라바 커피로 만든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체험할 수 있는 바(Bar)다. 커피는 물론 커피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어 마치 파티에 온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여기에 스탬프를 이용한 DIY 스탬프 코스터 만들기, 이국적인 분위기로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부스, 가수 하림의 공연 등 체험 할 거리가 가득한 공간으로 꾸며져 봄의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2층에는 ‘몬순 말라바 탄생 스토리 체험관’이 운영된다. 영상과 음향을 포함한 섬세한 장치들을 통해 몬순 말라바의 탄생 과정을 체험하는 공간이다. 어두운 암실에 벽면 가득한 영상으로 몬순 말라바의 탄생 스토리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비 오는 커피 농장의 풍경, 배로 커피가 운반되는 과정, 커피의 ‘몬수닝’ 과정을 담은 영상과 함께 들려오는 생생한 사운드는 현실감을 더한다.


바닥에는 황금빛 몬순 말라바 원두로 장식돼 있어 실제 원두커피 생산지에 온 듯한 오감체험을 가능케 한다.


몬수닝이란 몬순 말라바 커피 원두를 생산하기 위해 아라비카 원두를 수확해 고르게 펼친 상태에서 대기 중의 습기에 4~5일을 방치한 후 올이 굵은 삼베 자루에 느슨하게 담아서 쌓아두고 발효시키는 공정을 말한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에게 특별한 ‘여권’을 지급한다.


‘최상의 커피 경험을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네스프레소 여권을 발급하는 것이다. 몬순 말라바 팝업스토어나 네스프레소 부티크에 방문해 몬순 말라바 3슬리브팩을 구매하면 여권에 첫 번째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몬순 말라바를 시작으로 6개 스탬프를 모두 적립한 클럽 회원에게는 연말에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김인수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