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클라뷰, 각질 개선 효과 뛰어난 파하 토너&세럼 (2020-03-27)

저자극으로 매끄러운 피부 결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에서 피부 고민을 케어해줄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와 세럼을 출시한다.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와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세럼’ 두 제품 모두 저자극으로 피부 각질을 마일드하게 제거해주고 피부의 보습을 높여주는 수분 필링의 대표 성분인 ‘P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들뜬 자극과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고 히알루론산 성분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국내산 진주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주며, 티트리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 및 정돈시켜주어 매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아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는 임상 시험 결과로 일주일만 사용해도 각질 개선이 83.65%나 개선되어 효과가 뛰어난 토너로 인정받으며 더욱 신뢰도를 높였다. 

한편 그린 펄세이션 파하 카밍 토너와 세럼은 클라뷰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쉽 스토어, 시코르, 롭스 등 오프라인 H&B 스토어, 롯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6 기자6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