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기력원 홍삼력’, 1,2월 매출액 전년 대비 약 2배 증가 (2020-03-30)
제품 자체의 경쟁력 업그레이드…홍삼 소재 음료 소비 확산 영향
현대약품이 홍삼 드링크 ‘기력원 홍삼력’의 올해 1~2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현대약품의 ‘기력원 홍삼력’은 지난 1월 기존에 선보인 ‘천하인 홍삼력’을 업그레이드해 재출시한 제품으로, 엄선된 홍삼과 영지, 감초, 대추 농축액 등 전통 약재의 이상적인 배합과 우수한 품질의 패키지를 적용했다.
‘기력원 홍삼력’은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며 홍삼 소재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 등에서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홍삼과 같이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원료가 들어간 제품들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짐에 따라 웰메이드(well-made) 제품인 기력원 홍삼력을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것 같다”며 “계속해서 소비자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약 30년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대표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유산균 음료 헬씨올리고, 헬씨올리고 칼슘드링크 등 소비자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음료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 팜젠사이언스, MRI 간특이 조영제 신약 일본 특허 등록
- LG생활건강 더후, ‘비첩 NAD+ 심포지엄’ 개최
- hy-이뮤노바이옴 ‘글로벌 스타균주 공동 개발’
- 시지바이오, 인공피부 ‘티슈덤’ 출시
- GS25-농림축산식품부-봉땅, K-food 수출 활성화 지원
- 오설록 ‘아모레퍼시픽 서성환 100년’ 리미티드 에디션 해차 출시
- 투썸플레이스, 비비와 함께한 ‘떠먹는 케이크, 아박’ CF 공개
- 사노피 배경은 대표, 한국‧호주‧뉴질랜드 제약 총괄 다국가 리드 선임
- 허벌라이프-테라사이클, ‘렛츠 고-그린 자원순환 캠페인’ 실시
- “입속 세균 관리, 구강 마이크로바이옴에서 답을 찾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