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국내 임상시험 완료 (2020-05-29)

주름 개선, 보습력 등 기능성 확인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으로 유명한 ‘시크릿(Seacret)’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사해 발효물질을 주요성분으로 한 기능성 기초라인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5월 27일 발표했다. 

제품별 임상시험 결과로 먼저 주름개선 기능성 토너인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래디언스 하이드레이팅 워터’는 피부 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피부 보습개선 임상시험에서는 2주 사용 후 피시험자의 90.5%가 ‘건조했던 피부가 촉촉해진 것 같다’고 답했으며, 85.7%는 ‘피부의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 것 같다’고 응답했다.

미백과 주름 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중기능성 고농축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다이나믹 래디언스 에센스’는 짙은 기미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4주 사용 후 피시험자의 75%가 ‘눈에 띄던 기미 및 색소침착이 옅어진 것 같다’고 답변했으며, 85%가 ‘칙칙했던 피부톤이 밝아진 것 같다’고 답했다.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슈퍼차지드 아이 크림’은 눈가 주름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4주 사용 후 피부의 주름을 나타내는 측정값이 눈가 부위에서 5.73% 개선된 것을 확인했으며, 피시험자의 81%가 ‘눈가에 주름이 옅어진것 같다 ’ , 90.4%가 ‘피부가 촉촉해진 것 같다’고 답변했다. 

겔 크림 제형의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뷰티 슬립 마스크’는 24시간 보습지속력 인체적용시험 진행 결과 사용 직후 수분 개선율이 331% 증가했으며 24시간이 지난 후에도 사용 전 대비 피부 수분 개선율을 55% 유지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슈퍼차지드 모이스처 로션’과 ‘시크릿 바이오 쉴드 콤플렉스 슈퍼차지드 모이스처 크림’은 토너, 아이크림, 에센스 제품과 더불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5종 모두 저자극 제품군에 해당하는 것을 입증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