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젊음의 비결 “주네스로 답하세요” (2020-06-11)


주네스(JEUNESSE)는 랜디 레이와 웬디 루이스의 비전을 바탕으로 설립됐다. 랜디와 웬디는 2009년 9월 9일 오후 9:09 주네스를 창립했는데, 숫자 9는 장수를 상징하는 숫자로서 창립자들이 주네스가 영구히 지속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나타낸다고 한다. 


주네스의 히트작 ‘루미네스’
주네스는 리저브와 에이엠피엠 등의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주네스만의 독점 성분이자 특화된 ‘APT-200’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는 스킨케어 라인 ‘루미네스(Luminesce)’와 ‘엔브이(NV)’도 인기 상품라인 중 하나다. 해마다 놀라운 성장을 보이고 있는 주네스의 공적에 빼놓을 수 없는 ‘히트’ 상품이기도 하다.

루미네스 스킨케어 제품은 피부에 젊음의 활력과 윤기를 되돌려주고, 밝고 맑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첨단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보습 포뮬라가 피부를 더욱 젊고 유연하며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총 8가지로 구성됐으며, 주네스만의 독점적인 APT-200으로 보다 젊고 부드럽게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해준다.

‘유스 리스토링 클렌저’는 피부 보습막을 보호해주는 저자극 클렌저로, 유차나무잎•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같은 자연 유래성분이 첨가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는 기본적인 클렌징 기능뿐만 아니라 각질관리도 가능하다.

루미네스 라인에는 ‘얼티메이트 리프팅 마스크(젤)’와 ‘하이드라실드 마스크(시트)’ 두 가지의 팩이 있다. 하나는 젤 타입, 다른 하나는 시트 타입으로 수분공급과 함께 각질도 제거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얼티메이트 리프팅 마스크를, 거친 피부에 보습력을 높이고 붉게 올라오는 예민한 피부로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하이드라실드 마스크’를 추천한다.

기초 케어 라인 ‘셀룰러 리쥬비네이션 세럼’은 아침, 저녁 꾸준한 관리로 피부톤을 더욱 화사하고 매끄러우며 탄력 있게 가꿔준다. 특히 효모 추출물과 SOD 성분이 피부 본연의 보호 체계를 강화시켜줘 피부를 탱탱하고, 촉촉하고 더 화사게 만들어준다.

피부장벽을 강화 시켜주는 기능을 가진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첨가된 ‘플로리스 스킨 브라이트너’는 오이·레몬추출물과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이 미백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맑고 환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뿐만 아니라 브라이트너에 흰목이버섯 추출물도 첨가돼 있어, 건조한 피부에 적당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주네스의 루미네스 스킨케어 라인 중 낮과 밤에 따라 피부스트레스를 완화시킬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 2가지가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는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콤플렉스’는 사과•렌즈콩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영양과 에너지를 심어주며, 수박추출물도 첨가돼 오랫동안 보습력이 지속된다.

외출 후 집으로 돌아오면 피부가 숨을 쉴 수 있는 시간에 엄지손톱만한 양의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크림으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다. 비타민A, 비타민C, 비타민E가 첨가된 이 제품은 피부 주름개선, 피부 손상 예방 등 피부가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제품 포장에 크림 스푼이 들어있어, 내가 원하는 양만큼 덜어 쓰고,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루미네스 스킨케어 라인에는 얼굴 피부를 위한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다. ‘에센셜 바디 리뉴얼’은 샤워 후 전신에 바르는 바디로션 제품이다. 우엉•오이•사과 추출물과 함께 엘더 열매 추출물이 들어있어 깨끗한 모공관리와 함께 컨디셔닝을 부여하는데 도움을 준다.


간편함과 상쾌함, NV와 RVL
NV는 가벼운 에어브러시를 이용해 가벼우면서 피부 결점은 효과적으로 커버해 주는 혁신적인 메이크업 제품이다. 엔비™ 비비 퍼펙팅 미스트 파운데이션 N 2 (쿨 아이보리)·W3(웜 베이지), 엔비™ 브론저·프라이머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주네스만의 독점 성분인 APT-200 폴리펩타이드와 진정효과를 발휘하는 식물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결함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원하는 수준의 커버력을 발휘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그저 ‘칙칙’ 뿌리기만 해도 뭇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8년 선보인 ‘알브이엘(RVL) 헤어케어 3종 세트’ 역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RVL은 스칼프 인퓨젼 트리트먼트, 멀티-퍼펙팅 리브-인 컨디셔너, 울트라 리파이닝 샴푸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혁신적인 폴리펩타이드 테크놀로지로 개발된 주네스만의 독점 HPT-6와 아마씨, 호호바씨, 히비스커스캘러스 등 식물 성분이 함유돼 모발과 두피에 활력을 제공한다. 특히 잦은 염색과 펌,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갈라지고 손상된 모발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여기에 감귤향과 정신을 맑게 해주는 유칼립투스 향이 가미되어 유쾌하고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