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벌써 8월 기온, 건강 음료로 ‘촉촉’ 수분 충전 (2020-06-19)

지쿱, 이온 칼슘 음료 ‘지쿱 바이오 칼슘’ 출시


6월에 접어들자 최고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8월 기온을 기록하면서 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특히 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 음료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건강 음료는 여름철 땀으로 인해 배출된 수분은 물론 각종 영양소까지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실제 G마켓에서 3월 1일부터 5월 25일까지 최근 두 달 간의 차와 음료류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차 음료나 전통 음료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약 13%, 기능성음료는 10% 정도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능성 음료 중에선 비타민 음료가 약 40%의 성장세를 보였다.

국내 생활 용품 유통 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은 체내 수분 충전에 탁월한 이온 칼슘 음료 ‘지쿱 바이오 칼슘’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신진대사에 탁월한 미네랄이 풍부해 항산화 작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칼리수로 개발됐다.

지쿱 바이오 칼슘은 이온화된 산호 칼슘과 게르마늄, 마그네슘 등 종합 미네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수용성 칼슘 이온수는 물보다 미세한 입자로 구성돼 이온 칼슘은 물론 수분과 영양소도 체내에 빠르게 보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원료 배합 과정에서 보존료와 착색료 등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더운 여름철 땀 배출로 인해 손실된 수분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