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려은단, 프로젝트 비타민 ‘치어블’ 출시 (2020-07-30)

베러리·에스팀과 공동 개발…8가지 필수 영양소 함유

고려은단은 함께 ‘씹어먹는 에너지 비타민 치어블 스트롱민트향, 치어블 울트라레몬향’을 출시했다.


치어블(CHEERBLE)은 힘을 주고 응원하는 ‘CHEER-UP(치얼업)’과 씹어먹는 형태를 나타내는 ‘CHEWABLE(츄어블)’을 합친 합성어로 건강한 영양력을 만드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베러리’의 기획력과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기업 ‘에스팀’의 영향력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기업 고려은단의 ‘기술력’을 담은 각 분야의 영향력있는 3사가 공동 개발한 프로젝트 비타민이다.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의 멀티비타민&미네랄로, 지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 C와 D가 100% 함유되어 있으며, 그 외 비타민 B와 아연(치어블 스트롱민트향), 셀레늄(치어블 울트라레몬향), 8가지 필수 영양소를 보다 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현대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활력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치어블 스트롱민트향’, 활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치어블 울트라레몬향’의 총 2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치어블업 프로젝트를 통해 함께 건강한 영양력을 전파할 예정”이라며 “지친 일상 속 힘이 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하고 서로 공유하고 응원함으로써, 힘들 때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은 프로젝트이다”라고 설명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