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최고만을 고집하는 기업 에스디플랫폼 (2020-07-31)


(주)에스디플랫폼(대표이사 박설웅)은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로지앤로샤, 리쥬버네이트 등의 뷰티 브랜드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글로벌 R&D 기술연구센터와 특허기반의 고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고귀한 젊음의 상징 ‘무궁화’
에스디플랫폼이 올해 초 론칭한 뷰티 브랜드 ‘로지앤로샤’는 에스디생명공학만의 기술로 개발한 특허원료 ‘효소처리 무궁화나무껍질추출물’을 바탕으로 한 뷰티 브랜드이다.

로지앤로샤 브랜드의 의미는 ‘Ro’yal ‘Sy’mbol of Youth(고귀한 젊음의 상징)과 ‘Ro’se of ‘Sha’ron(무궁화)에서 따온 것으로, 고귀한 젊음을 상징하는 에스디만의 특허원료 무궁화의 뛰어난 자생력을 통해, 보다 진보된 뷰티 솔루션을 제안한다.

피부 나이를 되돌리는 기적의 치료법은 없어 에스디생명공학은 독자적인 특허성분에 주목했다.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무궁화의 껍질에서 해답을 찾았고, 탁월한 피부 재생 효과의 무궁화목근피(줄기뿌리껍질추출물)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100일간 5,000송이 이상 새롭게 다시 만개하는 강인한 생명력, 영원히 피고 또 피어서 지지않는 꽃 무궁화. 에스디생명공학은 끊임없이 꽃을 피워내는 강인한 무궁화 생명력의 비밀을 과학으로 밝혀내 피어나는 재생 효과를 피부에 재현했다.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효소처리 무궁화나무껍질추출물은 독성이 없으며 효소처리를 통해 유효성분을 극대화했다. 효소초리 무궁화나무 껍질추출물은 피부재생 및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보습 인자를 증강시켜 어린 피부로 되돌려 준다.

에스디생명공학만의 무궁화 신품종 4종은 3만 평 규모의 무궁화 전문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안전하고 일정한 품질로 재배되고 있다. 

핵심성분인 효소처리 무궁화나무 껍질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능은 세계적 권위의 SCI급 논문을 통해 다시 한 번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서울 국제발명전시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특허기술 ‘효소처리된 무궁화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주름 개선용 조성물’로 대한민국 국화인 무궁화를 소재로 에스디생명공학 고유의 효소처리 기술을 적용해 피부 주름 개선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했다.

특히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2016년부터 무궁화의 부위별 피부 개선 효능 연구와 이를 활용한 산업화에 주력해왔다. 또한 무궁화를 응용한 피부 보습용 화장료 조성물과 항염증용 조성물 등 총 6건의 등록 특허와 2건의 출원 특허를 확보했다.


다양한 피부고민 맞춤 레시피, 리쥬버네이트 에이지
리쥬버네이트 에이지(REJUVENATE A.G.) 라인은 지난해 에스디플랫폼이 새롭게 선보인 스파 브랜드로, 에스디생명공학 뷰티앤헬스연구소 기술제휴로 완성된 특허 원료 ‘AngellusCareTM’를 바탕으로 한 즉각적인 효과의 전문 스파 라인이다.

주성분인 안젤리카 허브는 유럽에서 예로부터 만병통치약 ‘Cure-all’로 불리며 사용됐다. ‘천사의 허브’로 알려진 안젤리카는 라틴어 ‘angelus(천사)’라는 뜻으로 역병이 돌 때 꿈속에서 나타난 천사가 수도사에게 안젤리카의 약효를 전했다는 설에서 유래한 것이다.

리쥬버네이트의 주성분 안젤리카 허브는 항산화 효과 및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에스디생명공학만의 친환경적 그린 바이오 퍼먼트TM 기술을 적용해 그 효과에 대한 기능성으로 SCI 논문 등재는 물론 특허까지 받은 원료이다.

리쥬버네이트 에이지는 ‘SPA TO HOME’의 콘셉트로,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빠른 효과가 큰 장점이며, 클렌징부터 전문 케어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제품은 ‘클리어링 클렌징 패드’, ‘앰플샷 6종 세트’, ‘링거 미스트 5종’으로 구성됐다. 

에스디플랫폼만의 차별화된 원료를 바탕으로 탄생한 리쥬버네이트 에이지는 제품별 사용 방법을 고려한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패키지가 적용됐으며, 30가지 피부 타입별 최적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2008년 SNP 피부과학 연구소를 시작으로 코스메틱 시장에 첫 출범했다. 최근 ‘효소처리된 홍삼 및 천마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주름 예방 또는 개선용 조성물’ 대한민국 특허를 취득했으며, 지난 7월 15일에는 사우디아라비아 SOUQ AMYAL FOR TRADING사와 3년간 최대 700억 규모의 화장품 수출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