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진제약, 원더세이프 KF-94, KF-AD 마스크 출시 (2020-08-24)

독일 더마테스트 완료로 피부 안전성 획득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자사 온라인스토어 ‘마켓온제이’를 통해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한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와 ‘KF-AD 비말방지마스크’가 출시됐다고 8월 24일 밝혔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트러블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를 오래 착용할 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안감으로 트러블이 생기거나, 습도가 높아져 입 주변에 여드름 균등 세균이 증식되기 때문이다.


삼진제약 통합헬스케어브랜드 ‘위시헬씨’의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 마스크’와 ‘KF-AD 비말방지 마스크는 코로나19와 미세먼지, 황사 등 각종 유해물질을 차단하는 위생 제품이다. 마스크로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방지하기 위해 독일 더마 테스트를 완료하여 오래 착용해도 피부에 자극이 덜하다.


또한 황사방역 마스크는 4중 입체형 구조로 0.4㎛ 크기의 미세입자를 94% 이상 차단하는 식약처의 ‘KF94’ 등급을 취득했다. 입술에 닿지 않는 3D구조를 적용하여 위생적인 호흡이 가능하며 얼굴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감염원과 미세먼지, 황사를 완벽하게 차단한다


KF-AD 비말방지 마스크는 가볍고 숨쉬기 편한 3 중 구조로 제작됐다. 황사방역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입에 닿지않는 입체 구조를 적용해 위생적이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안감을 사용하여 트러블 걱정을 덜 수 있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공중보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국민의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돕기 위해 ‘원더세이프 KF94 황사방역마스크’와 ‘KF-AD 비말방지 마스크’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