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당신의 피부를 빛나게 해줄 ‘트루리엄’ (2020-08-28)


1972년 미국 유타주 프로보시에서 휴즈(Hughes)가(家)의 7명은 ‘인류의 건강을 위한 최상의 허브제품을 공급한다’는 목표로 네이쳐스 선샤인 프로덕츠(NSP)를 설립했다. 이후 2000년 댄 히긴슨에 의해 설립된 시너지월드와이드를 인수합병 하며, 두 회사는 최강의 팀워크를 전 세계에서 보여주고 있다. 


숨겨져 있던 진짜 피부 빛을 밝혀줘
시너지월드와이드는 과학적인 연구를 통해 제품을 설계하고, 유효 성분들의 안정성 효과를 검사한다. 특히 가장 엄격한 품질 기준이 적용된 최신 제조 시설에서 생산한 최고의 제품만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의 스킨케어 라인 ‘트루리엄’은 시간의 흐름, 외부의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 약화된 피부 본연의 기능과 흐려진 피부 빛을 정화, 강화 그리고 보호해줌으로써 그동안 숨겨져 있던 진짜 피부 빛을 밝혀 줄 프리미엄 솔루션이다. 

지난 2016년 출시 당시 제품 다각화에 나선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매출을 20% 이상 끌어 올리는 데 주효한 역할을 하기도 했다.

트루리엄에 적용된 인트린직 유스 테크놀러지는 피부 겉과 속을 밝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모든 것을 아우르는 진보된 기술을 의미한다. 이 기술은 정화, 강화, 그리고 보호단계를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게 한다.

특히 트루리엄만의 독자성분과 특별한 기술이 적용된 프로바이오틱 테크놀러지의 결합으로 피부손상을 개선하고 보호하여 피부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도록 도와준다.

트루리엄 스킨케어는 3가지의 기능 설계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건강하게 도와준다. 먼저 퓨리파이(정화) 기능. 피부의 가장 바깥 부분은 외부 유해물질 등에 첫 번째로 대항하는 부분이다. 퓨리파이는 외부 유해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의 바깥 부분을 관리하는 것으로 먼지와 같은 이물질과 유해물질 등을 제거하여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는 본연의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는 노화의 원인이 된다. 포티파이(강화)는 피부 속부터 겉까지 관리하여 투명하고 탄력 있는 건강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프로텍트(보호)는 피부의 기초가 되는 부분을 관리해 더욱 건강한 피부를 갖도록 도와준다. 피부의 가장 안쪽부분은 유해 물질들이 축적되어, 피부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독자적인 기술로 완성된 제품
8종으로 구성피부가 본래부터 가지고 있는 ‘진정한 광채’라는 의미처럼 피부 속부터 에너지를 꽉 채워 줄 스킨케어 브랜드 트루리엄은 8종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젤은 세정, 각질 제거, 보습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어 피부에 상쾌함을 전달하는 3 in 1 클렌징 젤. 젤 타입으로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 깊숙이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역할을 도와 촉촉하고 부드러우며 깨끗한 피부를 갖도록 도와준다.

피부를 정화하고 다음 단계의 제품이 효과적으로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하이드레이팅 토너는 pH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보호막을 유지시켜 주며, 시너지의 독자적인 식물추출물 성분이 피부에 촉촉이 스며들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눈가 피부에 수분, 탄력, 영양을 공급하여 잔주름을 완화시키고 건강한 눈가 피부로 관리해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 크림은 시너지의 독자성분이 건강한 피부를 관리 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빛나는 눈가로 개선시켜 준다.

데이지 꽃 추출물이 고른 피부결과 맑은 피부 톤, 피부에 투명함을 선사해주는 미백기능성 ▲브라이트닝 세럼은 과도한 색소의 생성과 불필요한 각질을 개선하여 피부가 밝은 빛을 보이도록 해준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부드러운 피부결과 생기 있는 피부로 개선해주는 ▲인트린직 컴플렉스는 시너지의 진보된 기술을 통해 피부 본연의 밝은 빛을 유지하도록 해주며, 피부 깊숙한 곳까지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갖도록 도와준다. 

피부에 수분과 영양 공급을 통해 즉각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 럽게 가꿔 주는 ▲모이스처라이저는 시너지의 독자적인 식물추출물 성분들이 수분을 빠르게 충전시키고, 장시간 보습 효과를 부여 한다.

주름, 미백, 보습, 탄력, 영양을 공급하는 종합적인 토탈 솔루션으로 미백, 주름 이중 기능성의 ▲올인원 앰플은 주름 개선 및 투명한 피부톤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하여 피부를 집중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이다.
 

▲CC 선쉴드 SPF50+ PA+++는 3중 기능성 스킨케어와 리얼 피부톤 보정을 겸비했다. 빛의 산란과 광학적인 효과에 의한 기술로 피부 주름 및 결점을 보정해준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