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유네이처,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 출시 (2020-09-07)

플라보노이드 함유…항산화·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

유유제약 관계사인 유유네이처(대표 송정윤)가 엄선된 브라질산 그린프로폴리스를 사용해 항산화 및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


주원료인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내 청정 지역인 ‘미나스제라이스’ 지역에서 자생하는 약용 식물인 ‘바카리스’에서 추출한 프로폴리스로 식약처 기준 최대함량인 플라보노이드 17mg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작용 및 구강 내 항균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다수의 프로폴리스 제품들과 달리, 유유네이처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 정부에서 공식 인증한 그린프로폴리스만을 100% 사용한다.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는 씹어서 섭취하는 츄어블 타입으로 입(구강)에서 한번, 체내에서 한번 작용하게 된다. 이밖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 및 생강, 민들레추출물분말, 화분추출분말, 사양벌꿀혼합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유유네이처 우승표 총괄이사는 “최근 구강 등 호흡기를 통해 외부로부터 체내 유해물질 유입을 걱정하시는 분들에게 온 가족 건강방어막 머빈스 츄어블 그린프로폴리스를 권해드린다”며 “하루 한번 상큼한 레몬맛으로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4 기자4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