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제이온, 당신의 피부에 이로운 것을 선물합니다 (2020-09-18)

제이온은 이로운 것을 공유해 풍요로운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는 것을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있는 기업이다. 지난 2015년 마이크로바이옴 미생물 전문기업으로 출범해 2018년 제이준코스메틱과의 본격적인 협업을 시작으로 이듬해 제이온으로 상호를 변경, 헬스&뷰티 전문기업으로 발돋움 중이다.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동안라인 ‘르소메’
제이온은 마이크로바이옴 관련 제품, 건강기능식품, 표적항암제 효능개선 기능성 신소재를 활용한 암환자 전용 특수의료용도식품 ‘해피루트’, 기능성 화장품, 온열매트 등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뷰티 관련 제품은 화장품 전문기업이자 한류 대표기업으로 꼽히는 제이준코스메틱과 협업하여 개발한 ‘제이온 볼륨 톡스 펩타이드 에센스’를 시작으로, 주름개선 미백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 ‘르소메(LE SOMMET)’, 씨놀 볼륨톡스.마스크팩 등의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르소메 라인은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동안토너 ▲르소메 비져블 뉴트리언트 토너(STEP1),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 강인한 피부 생명력을 부여하는 광채 결 ▲르소메 비져블 뉴트리언트 에센스(STEP2) 그리고 근본적인 피부 코어 힘을 강하게 채워 바를수록 탄탄한 동안 피부를 완성하는 ▲르소메 비져블 뉴트리언트 크림(STEP3)으로 구성됐다.

르소메는 피부 건디션을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씨놀(감태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어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여기에 미세 골드펄, 5가지 펩타이드 복합체, 8가지 히알루로산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 장벽과 피부 탄력을 강화해주고,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도록 했다.

씨놀은 청정 해역에서 자생하는 갈조류에서 추출한 해양 폴리페놀 특허물질로, 미국 FDA로부터 NDI(New Dietary Ingredient 신규 건강보조성분 인증) 인정을 받은 성분이다.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씨놀은 바다가 피부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
‘제이온 볼륨 톡스 펩타이드 에센스’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효과 및 피부 보습 효과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에센스로,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여 간편하고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피부에 바르면 세럼이 버블로 바뀌는 트랜스폼 제형으로, 생성된 산소 버블이 터지면서 피부에 거품 마사지 효과를 준다. 또한 인체 피부 탄력의 중심이 되는 고농축의 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꿀 수 있도록 했다.

펩타이드란 단백질 구성 요소인 아미노산이 2개 이상 결합된 단백질 기능을 가진 최소 단위를 말하는 것이다. 생체 친화적인 물질로 피부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제이온 볼륨 톡스 펩타이드 에센스에 담긴 비피다발효여과물,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등 프리미엄 발효물은 한층 맑고 밝은 피부를 선사하고, 아미노산이 풍부한 해양어류에서 추출한 마린콜라겐 성분으로 피부에 천연 보습막을 형성해 보호해준다.


골드 에너지가 선사하는 탄력의 힘
미세버블에 의한 피부 마사지 효과를 전해주는 ‘씨놀 볼륨 톡스 펩타이드 에센스’는 씨놀과 골드 에너지가 선사하는 탄력의 힘을 느낄 수 있는 산소 버블 올인원 에센스다. 피부 컨디션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씨놀과 5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

골드큐어 콤플렉스(골드+이데베논+프로폴리스 복합성분)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영양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피부 장벽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계적인 코스메틱 원료사인 프랑스 세더마사에서 개발한 탄력 케어 원료, 보르피린을 담아 영양 공급과 탄력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미세 골드펄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연출되는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기능성 성분 함유로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이 뿐만 아니라 12가지 식물 추출물 등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과 천연 성분으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준다.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 ‘씨놀 마스크팩’은 흡수력이 높은 시트지와 에센스를 통해 피부 영양과 수분을 집중 공급해 촉촉함을 오래 느낄 수 있다. 순면보다 부드러운 감촉으로 예민한 피부도 포근함을 느낄 만큼 가볍고 부드럽다. 목화씨앗에서 추출한 큐프라 시트지는 신축성과 우수한 피부 밀착력을 자랑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