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내가 가장 빛날 수 있는 순간 롤프(L.O.R.P) (2020-09-24)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투에버는 회원, 상품, 적극적 보상이라는 세 가지 원칙에 방점을 찍고, 회원 및 소비자들의 ‘삶을 의미 있게 만드는 것(Makes Living Meaningful)’을 목표로 삼고 있는 기업이다. 믿음, 정직, 건실함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신념 아래 수십 년간 시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면서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인정받고 있다는 평가다.

특히 야심작 화장품 롤프(L.O.R.P)의 식지 않는 인기, 그리고 최근에는 일반 생필품 등 제품군을 리뉴얼 하면서 시장 점유율을 더 끌어올릴 채비를 마친 상태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특별한 경험
투에버의 뷰티브랜드 롤프는 시들지 않는 동안열풍을 겨냥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라인이다. ‘LAB OF REAL PEP­TIDE’의 앞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이름 그대로 화장품 시장에서 떠오르는 대세 성분인 펩타이드에 주목했다. 30년간 연구한 4가지 펩타이드의 황금비율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동안 펩타이드™ 성분이 전해주는 놀라운 성장 에너지로 이미 판매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롤프의 콘셉트는 제품의 기초가 되는 기술, 연구, 원료에 대한 세 가지 키워드를 삼각형으로 표현해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이 가장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새로운 경험을 제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현했다.

여러 조각으로 나눠진 프레임은 밝게 빛나는 빛의 형태를 이루고 있으며 사각의 심볼 형태는 정직하고 올바른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롤프의 이념을 담고 있다.

일반적으로 사람의 피부는 20대 중반에 들어서 모공이 확장되기 시작하고, 30대에 접어들어서는 칙칙한 피부톤, 기미, 잡티, 건조함, 목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 등이 나타나며 노화가 시작된다.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화장품의 인기가 해마다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단백질의 기본 구성 요소는 아미노산으로, 2∼50개의 아미노산이 결합한 단백질 단편을 ‘펩타이드’라고 한다. 이는 인체 내 단백질의 활성부위에 결합해 적은 양으로 다양한 생체기능을 조절할 수 있는 물질로서 화장품 소재로 적합한 장점을 갖고 있다.

투에버는 시장조사를 통해 ▲수분 장벽 무너짐 ▲모공 확대 ▲진성 주름 증가 ▲세포재생능력 둔화 ▲탄력구조 붕괴 ▲피부톤 저하 ▲홍반자극 민감 등 노화의 7대 증상에 주목했고, 피부를 위한 기술과 연구, 원료,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롤프’를 탄생시켰다.


동안 화장품, 롤프의 5단계 습관
‘롤프 스킨큐어 필링 젤(STEP.1)’은 수분을 머금은 천연 셀룰로오스가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롤프 펩타이드 성분이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결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각질 관리가 가능하며, 롤프 펩타이드 성분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여준다. 필링 후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롤프 스킨큐어 스페셜 앰플(STEP.2)’은 롤프 펩타이드 성분을 고농도로 배합해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해결해주는 토탈케어 앰플이다. 피부의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피부구성 성분인 롤프펩타이드를 특화공법으로 안정화시킨 제형으로써, 사용 직전 활성화시켜 고농도의 성분이 피부에 전달돼 노화 및 탄력 잃은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피부 탄력 및 장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고농축 에센스 ‘롤프 스킨큐어 에센스(STEP.3)’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노화로 인한 건조함, 탄력 개선을 동시에 제공한다.

‘롤프 스킨큐어 크림(STEP.4)’은 피부노화를 근본적으로 관리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쫀득한 질감과 풍부한 영양감의 크림이 하루 종일 지치고 활력이 떨어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탄탄하고 밀도 있게 가꿔준다.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롤프 스킨큐어 선크림(STEP.5)’은 강력한 햇빛과 오존을 완벽히 차단해주며, 바르는 순간 터져 나오는 수분감으로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준다. 여기에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피부위로 겉도는 유분감을 잡아줘 끈적임 없는 깔끔함 마무리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백탁현상과 번들거림이 없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