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투에이엔,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입점 (2020-11-11)

11월 30일까지 전 제품 최대 35% 할인 등 기념 이벤트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에 입점했다고 11월 10일 밝혔다.

투에이엔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웨어링 파운데이션’, ‘글리밍 텐션 팩트’부터 ‘마스카라 라인’, ‘3-STEP 시카 케어 솔루션 라인’등 모든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매장 내 뷰티 바(Beauty Bar)가 마련되어 있어 메이크업 시연이 가능하며 제품과 함께 인증샷도 남길 수 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단독으로 전 제품 최대 35% 할인율을 제공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립 마그넷 1종을 증정하는 입점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에이엔 관계자는 “투에이엔은 일상 속에서 개인의 타고난 개성을 고유한 아름다움으로 표현하여 생기 있고 잠재되어 있는 당신만의 고유한 분위기를 일깨워주는 브랜드”라며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품을 알릴 계획이라며 K-Beauty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히는 계기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에이엔(2aN)은 공식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중국의 타오바오, 일본의 크리마레, 라쿠텐, 큐텐 등 다양한 해외 입점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