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 론칭 (2020-11-19)

‘아가벼’ 발효시킨 원료 담아낸 신제품 4종


쿠스에이치앤비가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를 론칭하고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쿠스(KU:S)는 지혜롭게 미(美)를 가꾸던 한국 역사 속 ‘규수’와 자연 그대로의 재료를 응용해 화장품으로 사용됐던 ‘미안수’의 의미를 담은 한국적 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맨 얼굴인 윤안(glowy skin)을 가꾸던 규수의 데일리 루틴을 재해석해 한국 자연의 재료에 현대적 기술을 더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나갈 예정이다.

특히 쿠스는 클린 뷰티를 지향하며 현대인의 기준에 맞는 천연 미용 비법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쿠스의 모든 제품은 ▲비건 처방(Vegan Formula) ▲피부자극테스트 완료(Dermatologist Tested) ▲알러지-프리 천연향(Allergen Free Fragrance) 라는 3가지 원칙에 따라 선보인다.

쿠스의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은 ▲아가-글로우 소프트 에센스 ▲아가-글로우 세럼 컨센트레이트 ▲아가-글로우 캡슐 크림 ▲아가-글로우 페이셜 클렌저 총 4종이다. 국산 토종 벼 종자 중 하나인 ‘아가벼’(AGA-RICE)를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후 독자 공법으로 발효시킨 아가-글로우(AGA-GLOW)가 담긴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감마-오리자놀’ 등 유효 성분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아가-글로우는 미안수가 지닌 친환경적 개념을 바탕으로 쿠스만의 식물성 발효 공법을 거쳐 기존 비건 성분과도 차별화된 효능을 가졌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신규 론칭한 쿠스는 한국적 미를 구현하기 위해 천연 재료와 현대적 기술을 더해 시대를 초월한 한국적 미인 ‘윤안’을 구현하고자 하는 브랜드”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