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삼진제약, 게보린과 함께하는 알약 캠페인 진행 (2020-11-24)

서울 보건교사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 진행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서울 지역 전체 보건교사를 대상으로 제 7회 ‘게보린과 함께하는 알려주고 싶은 약이야기 캠페인’(알약 캠페인)을 열고, 약물 안전사용 교육을 진행한다고 11월 24일 밝혔다.


‘게보린과 함께하는 알약 캠페인’은 올해로 7년째 이어온 프로그램이다. 각 약사단체 소속의 약사 강사들이 일선 학교의 청소년과 보건교사를 대상으로 올바른 약 복용을 알리는 캠페인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 속 비대면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돼 서초구, 강북구, 동대문구 등 각 지역구에 한정돼 있던 범위를 넓혀 서울 지역 전체 보건교사를 대상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강연은 방송을 통해 스타강사로 활동중이며 강남구 약사회 약물안전사용강사를 지낸 대치필리아약국 정강희 약사가 청소년의 약물 오남용 실태, 진통제 성분과 종류, 올바른 진통제 복용법 등을 설명하며 진행됐다. 또한 일반의약품 진통제의 양면성 등 잘못된 정보에 대한 강의도 함께 이뤄졌으며 규칙적인 생활습관으로 통증의 기저 원인을 제거하며 의약품 오남용을 줄이는 방법도 소개됐다.


컨슈머헬스본부 성재랑 전무는 “모든 의약품은 항상 전문가의 복약지도 하에 용법 용량에 맞춰 안전하게 복용해야 한다”며 “삼진제약은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의약품을 복용할 수 있도록 강연, 캠페인 등의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