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컨디션, 대만에 숙취해소문화 알린다 (2021-01-07)

중국·베트남 이어 대만까지 아시아 시장 공략

숙취해소음료 컨디션이 대만에 진출한다.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중국, 베트남에 진출해있는 컨디션은 대만에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며 아시아 숙취해소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HK inno.N은 최근 현지 유통업체인 Conmed Pharmaceutical & Bio-Medical Corporation(콘메드)과 컨디션에 대한 대만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 대만 현지 드럭스토어에 입점한 것에 이어 패밀리마트 등 편의점 입점도 앞두고 있다.


인구 수 2,385만 명인 대만에는 현지 및 일본 제품들로 숙취해소제 시장이 형성돼있지만, 한국 제품들은 아직 출시되지 않은 상태다.


HK inno.N은 대만 숙취해소제 시장에 한국 숙취해소시장을 이끄는 대표 제품으로 컨디션을 알릴 예정이다.


컨디션은 올해 브랜드 탄생 30주년을 맞이한 숙취해소 대표 브랜드다. 컨디션의 성공에 힘입어 제약회사, 식품회사에서 다양한 숙취해소제품을 출시하면서 1992년 100억 원대였던 대한민국 숙취해소제 시장은 2019년 2,600억 원 규모로 커졌다.


컨디션은 현재 대한민국 외에도 중국, 베트남 및 몽골, 대만에 진출해있다. 대만에 앞서 진출한 몽골에는 컨디션이 진출한 해외 국가들 중 처음으로 컨디션과 컨디션레이디(여성타깃 제품), 컨디션CEO(프리미엄제품), 컨디션환(환 제품) 등 컨디션 전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HK inno.N 관계자는 “대한민국에 숙취해소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 선 것처럼 해외에서도 컨디션이 숙취해소문화를 구축하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현지 디지털 마케팅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