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온유약품 ‘설 맞이 선물세트 특별전’ 건기식 최대 약 80% 할인 (2021-02-08)

유산균, 콜라겐, 루테인, 홍삼 등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온유약품이 설을 앞두고 공식몰에서 ‘설 맞이 선물세트 특별전’을 진행한다.


온유약품은 명절을 맞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유약품은 2월 10일까지 일명 ‘한지민 유산균’으로 불리는 ‘PLAN.100(플랜백)’ 프로바이오틱스와 ‘조인성 루테인’으로 알려진 ‘더케어 루테인’ 라인 제품을 비롯해 ‘진한 6년근 홍삼 스틱’, ‘Refit(리핏)’ 콜라겐 등 온유약품의 대표 제품들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선물로 활용하기 좋은 쇼핑백과 함께 마스크 1박스(50매)를,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프라이팬을 증정한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와 관련,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과 설 선물로 건기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자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또는 선물용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