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신신제약, 페노크린 스트롱 출시 (2021-02-18)

플루르비프로펜 2배 함량으로 강력한 소염‧진통 효과

파스의 명가 신신제약은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퇴행성 관절염 치료제 ‘페노크린 스트롱’을 출시한다고 2월 18일 밝혔다. 동일 성분의 기존 제품인 페노크린에 비해 플루르비프로펜 함량을 20mg에서 40mg으로 2배 늘리면서 강력한 소염, 진통 효과를 제공한다.


플루르비프로펜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로 퇴행성 관절염, 어깨관절주위염, 건초염 등의 통증 치료에 효과가 있다. 따라서 일반적인 파스 제품에 비해 활동량이 많은 장년층이나 노년층이 겪는 관절 통증에 보다 적합한 제품이다.


페노크린 스트롱은 강화된 소염, 진통 효과와 함께 국내 플루르비프로펜 첩부제 중 유일하게 온감을 제공하여 통증 관리에 효과적이다. 온감파스는 혈액순환을 도와 직접적이고 강력한 느낌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의 플루르비프로펜 성분의 제품에서 따뜻한 느낌을 기대했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천연고무연합방식으로 제조되어 강력한 신축성으로 굴곡지고 움직임이 많은 관절 부위에 부착이 용이하며, 일상생활 중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아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연고무에 약물을 배합하여 도포하는 신신제약의 천연고무연합방식은 별도의 용매를 사용하지 않아 점착제로 인한 자극이 덜 한 것이 특징이다.


신신제약 이용택 브랜드매니저는 “신신제약은 파스의 명가로서 소비자들 각각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첩부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라며 “기존 페노크린 첩부제는 부드러운 냉감이 익숙한 소비자에게, 신제품 페노크린 스트롱은 따뜻한 느낌을 선호하며 조금 더 강력한 효과를 기대하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