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니들리, 피부 장벽 강화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2종 (2021-02-23)

알코올‧합성색소‧합성향료 無처방…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 (왼쪽부터) 판테놀 워터 젤 크림, 마일드 논나노 선 밀크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쳐 있는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월 22일 밝혔다.

건조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피부가 예민해지는 데다 미세먼지와 황사가 많아지는 봄을 앞두고 피부 건강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 이에 뷰티업계 주소비층으로 급부상한 MZ세대가 중심이 되어 유해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으로 피부 건강을 생각하는 ‘클린뷰티’ 트렌드가 계속해서 확산되는 추세다.

니들리는 이 같은 트렌드에 발맞춰 알코올, 합성색소, 합성향료 등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피부 장벽 강화 제품 2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순한 성분은 물론 충분한 보습을 선사해 피부를 안정감 있는 상태로 유지시키는 효과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판테놀 워터 젤 크림’은 D-판테놀로 불리는 비타민 B5와 미세녹조류 수분 에너지 데저티카를 주성분으로 한 초(草)장벽 젤 크림이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수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며 pH5.5의 약산성 제형으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게 도와준다.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논나노 선 밀크’는 백탁 현상에 대한 걱정 없이 가벼운 발림성으로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피부의 진정을 도와준다.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쿨린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부터 보습이 가능하며 논나노 제품으로 선크림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니들리 스킨케어 신제품 2종은 니들리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각각 ‘판테놀 워터 젤 크림’ 3만 4,000원, ‘마일드 논나노 선 밀크’ 2만 4,000원, ‘장벽 강화 세트(판테놀 워터 젤 크림+ 마일드 논나노 선 밀크)’ 5만 8,000원이다.

니들리 담당자는 “지난해 출시된 마일드 클렌징 밤을 시작으로 알코올, 합성색소, 합성향료 등의 무처방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을 지속 개발해 클린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들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까지 자사몰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트 상품의 경우 최대 4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단품 구매 시 각각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