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티 로더,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 영입 (2021-03-02)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


에스티 로더는 3월 1일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배우 아나 데 아르마스(Ana de Armas)를 새로운 글로벌 홍보대사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인터넷, TV, 매장, 광고 전반에 걸친 에스티로더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아녹 야이(Anok Yai), 비앙카 브랜돌리니 다다(Bianca Brandolini D'Adda), 캐롤린 머피(Carolyn Murphy), 다이아나 펜티(Diana Penty), 그레이스 엘리자베스(Grace Elizabeth),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양미(Yang Mi)로 구성된 현 에스티 로더 글로벌 뮤즈 명단에 합류했다.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및 글로벌 브랜드 대표 에스티 로더와 에이린 로더는 “아나를 맞이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뛰어난 배우가 되는 꿈을 이룬 그녀의 이야기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감동을 줬으며, 그녀의 재능, 따뜻함, 그리고 아름다움이 에스티 로더에 새로운 에너지를 가져다줄 것”이라고 밝혔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에스티 로더처럼 상징적인 브랜드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쿠바에서 자라면서 에스티 로더 여사의 이야기를 많이 들으면서 그녀를 존경했고, 많은 부분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화답했다.

한편 에스티 로더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 주식회사의 대표 브랜드이다. 세계 최초의 여성 기업가 중 한 명인 에스티 로더가 설립한 브랜드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제작을 이어가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