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 출시 (2021-03-02)

봄 시즌 한정판…3월 14일까지 신학기 세일 이벤트 진행

헤어브랜드 보다나가 ‘2021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월 2일 밝혔다.

2021 봄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은 봄의 정취가 가득한 벚꽃 궁전을 콘셉트로 벚꽃이 만개한 봄에 대한 설렘과 보다나만의 감성을 담았다. 봄의 상징인 벚꽃을 떠올리게 하는 핑크와 포근한 봄 하늘을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로 디자인돼 봄의 정취를 가득 느끼게 한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은 발열판과 손잡이가 분리 설계돼 손잡이에 열전도 되는 것을 방지해주고,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으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나는 모발로 연출한다. 특수 설계된 열판 덮개는 모발 뜯김과 눌림 없이 부드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프리볼트 제품으로 변환 플러그를 이용하면 전 세계 모든 나라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360도 회전 코드 적용과 1시간 후 전원 자동 차단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매년 보다나만의 사랑스러운 컬러로 출시되는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벚꽃 에디션은 출시될 때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보다나 마케팅 담당자는 “매년 색다른 모습의 벚꽃 에디션에 대한 기대에 감사하다. 이번에도 출시 전부터 문의가 쇄도했다”며 “벚꽃 에디션과 함께 더욱 아름다고 행복한 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보다나는 3월 3일부터 3월 14일까지 보다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