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프앤디넷, ‘락피도’ 공식 브랜드몰 오픈 (2021-03-22)

온라인 시장 확대 및 소비자 구매 패턴 다양화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영양 설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피도’가 온라인 시장 확대 및 소비자 구매 패턴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해 공식 브랜드몰인 ‘락피도몰’을 오픈했다.


락피도몰은 일상 건강뿐만 아니라 ▲임신 ▲성장 ▲웰에이징 등 생애주기에 맞는 솔루션과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어린이 및 여성 건강 맞춤형 제품을 락피도몰을 통해 우선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유산균관, 연령 맞춤, 기능, 소재별 등 직관적으로 메뉴 및 상품을 분류하고, 온라인 쇼핑 환경을 최적화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과 서비스 만족도를 높였다.


브랜드몰 오픈을 기념해 여러 소비자 혜택도 마련했다. 회원가입 즉시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룰렛 쿠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무료 배송 서비스, 최대 1만 원 할인 쿠폰 등을 매일 제공한다.


락피도 관계자는 "언택트 소비가 일상화되고 있는 만큼, 락피도몰이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을 확대하는 주요 플랫폼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며 “디지털 체험 강화를 통해 락피도의 충성 고객을 확보하고, 향후 3년 내 매출 규모가 5배 이상 성장할 수 있도록 공식 브랜드몰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4년 첫 출시된 ‘락피도’는 십수 년간의 건강설계 노하우를 통해 수유기 토털 케어, 어린이 성장 발달 및 면역 기능 케어, 성인 건강고민 맞춤 케어 등 생애주기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차별화된 제품 라인업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