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온유약품, ‘온유 알게메가 식물성 오메가3’ 출시 (2021-03-31)

폐쇄환경 무균배양 방식으로 제조 외부 오염 원천 차단

온유약품(대표 정두선)이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온유 알게메가 식물성 오메가3’를 선보였다.


‘온유 알게메가 식물성 오메가3’는 생태계 먹이사슬의 가장 낮은 곳에 있는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중금속이나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또 어류에서 추출한 동물성 오메가3와 달리, 정제 어유 특유의 비린내가 없어 냄새 때문에 섭취를 기피하던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제품에 사용된 오메가3 원료는 DSM사의 ‘Life’s OMEGA’로, NASA에서 인증받은 폐쇄환경 무균배양 방식으로 제조돼 외부로부터 오염이 원천 차단됐다.


캡슐 또한 홍조류에서 추출한 식물성으로 소화도 편하다. 1일 1회 2캡슐 섭취 시 총 600mg의 EPA와 DHA 함유유지를 섭취할 수 있다. 오메가3와 함께 섭취하면 좋은 비타민D와 비타민E도 함유됐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온유 알게메가 식물성 오메가3’는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해 비린내가 적어 거부감 없이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오메가3는 물론, 간편하게 비타민D와 비타민E까지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