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inno.N,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 출시 (2021-06-02)

식물성 플랑크톤 미세조류에서 추출 중금속 성분 없어

글로벌 바이오헬스기업 inno.N(대표이사 강석희)이 뉴틴 식물성 알티지(rTG) 오메가3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은 식물성 플랑크톤인 미세조류를 원료로 만들어 중금속 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며, 80퍼센트의 순도로 엑기스만 담아 식물성 오메가3 제품군 내 최고 순도를 가진 제품이다.


신제품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100퍼센트 식물성으로, 먹이 사슬의 최하단에 위치한 식물성 플랑크톤인 미세조류로부터 추출되었다. 최근 해양 오염이 심해지면서 어류 등 바다 생물을 원료로 한 식품을 섭취할 때 중금속을 함께 섭취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뉴틴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80 은 프랑스 해안의 무균 탱크에서 배양한 미세조류를 원료로 해 중금속 및 방사능 위험에 대해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80퍼센트의 순도로 엑기스만을 함유하여 뉴틴의 오메가3 제품군 중 최고 순도를 자랑한다. 그리고 이러한 고순도를 최대한 체내에 흡수시킬 수 있도록 알티지(rTG) 형태로 만들어졌다. 알티지 타입의 오메가3는 자연상태와 유사한 분자 구조를 가져 섭취 시 체내 흡수율이 높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특별한 원료 정제 기술과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기존 오메가3 제품에 비해 섭취도 편하다. 프랑스 폴라리스(Polaris) 사만의 세계 특허 기술인 저온압착 추출 후 두 차례에 걸친 특수 탈취 공정을 거쳐 어취가 나지 않고, 높은 순도로 알약 크기가 작아 삼키기 쉽다. 특히, 원료부터 캡슐까지 식물성이기 때문에 누구든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뉴틴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EPA와 DHA를 공급해주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혈액 내 중성지질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눈의 건조함에도 효능이 있어 눈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비타민A와 비타민E도 함유하고 있어 오메가3와 비타민의 영양 성분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inno.N 뷰티헬스마케팅팀 관계자는 “뉴틴은 현대인들의 생활을 고려해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습관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원료부터 제조공정까지 차별화된 우수한 제품으로 균형 잡힌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