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디컨 김진국 대표, ‘어린이 교통 안전 챌린지’ 동참 (2021-06-22)

다음 참여자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이인식, 류익희 대표원장 추천

메디컨(MEDICON)은 김진국 대표가 ‘어린이 보호 구역 내 교통 안전 수칙 준수’를 위한 ‘교통 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6월 22일 밝혔다. 메디컨은 메디컬(Medical)과 컨시어지(Concierge)의 합성어로, 국내 선진화된 의료 시스템을 기반으로 종합 의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 사고 예방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선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난해 12월 부터 행정안전부가 추진하고 있는 챌린지형 캠페인이다.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교통 안전 슬로건이 들어간 표어를 들고 촬영한 사진을 SNS 계정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뉴원사이언스 김미연 대표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가하게 된 메디컨 김진국 대표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사고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제도가 나오고 있지만 해마다 어린이 교통 사고 소식이 끊이질 않는 상황이 매우 안타깝다”며 “미래에 나라의 주역이 될 어린이를 보호하는 것은 어른들의 의무이다. 안전한 교통 문화가 한시라도 빨리 확립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챌린지에 기꺼이 참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진국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의 이인식, 류익희 대표원장을 추천했다. 메디컨은 캠페인의 취지에 적극적으로 공감하여 전 회원사와 직원들이 함께 어린이 교통사고 줄이기에 깊은 관심을 갖고 동참하겠다고 약속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