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롬바이오, 민사고에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기부 (2021-07-13)

많은 양의 시각 자료 소화하는 학생들 눈 건강 위해 기획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민족사관고등학교(이하 민사고)에 5,000만 원 상당의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를 기부했다.


프롬바이오의 심태진 대표는 이날 개최된 지원 약정식에서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 제품 470여 세트를 민족사관고등학교에 전달했다. 약정식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상황을 고려해 심태진 대표와 민사고 한만위 교장을 비롯한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기부는 책과 디지털 기기를 통해 많은 양의 시각 자료를 소화하며 학업에 정진하는 민사고 학생들의 눈 건강을 위해 기획되었다. 제품은 수능을 앞둔 3학년 학생 150명에게 1인당 3개월치에 해당하는 양으로 제공된다.


프롬바이오의 ‘눈건강엔 빌베리 플러스+’는 기존 눈 건강 시장에 자리하고 있는 루테인, 오메가3와 더불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프리미엄 원료인 빌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었다. 해당 제품은 눈의 건조와 노화, 피로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하루 2캡슐로 간편하게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심태진 대표는 “좋은 기회를 얻어 미래 사회의 주역을 양성하는 국내 대표 교육기관인 민족사관학교와 이곳의 재학생들의 학업에 기여할 수 있게 된 점에 대해 뜻 깊게 생각한다”며 “평소 독서량과 디지털 기기를 사용량이 많을 학생들의 눈 건강을 지키는 데 우리 제품이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는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전 세계 각지의 귀한 원료를 발굴, 개발하여 국내 시장에 자연 유래 성분의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