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獨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획득 (2021-07-20)

토너, 크림 이어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앰플’까지 전 제품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전 제품이 독일 더마테스트의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하게 됐다.

현대약품은 랩클의 기능성 화장품 3종 중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와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앞서 엑셀런트 등급을 받은 데 이어, 최근 앰플 제품까지 이 등급을 획득했다고 7월 19일 밝혔다.

더마테스트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엄격하고 까다로운 피부 임상 테스트로, 현지의 수준 높은 전문 의료진의 감독 하에 이뤄지며, 72시간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야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인증받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받은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하여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랩클 관계자는 “이번에 앰플까지 엑셀런트 인증을 받으면서 기능성 화장품인 랩클의 전 제품을 소비자들이 자극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기능성 화장품 3종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소비자 접점을 늘리기 위해 최근 랩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신세계몰, SSG닷컴, 롯데ON 등 유통 채널을 확대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