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경산업, 29년 클렌징 노하우 ‘포인트앤’ 론칭 (2021-07-28)

클렌징 제품 2종 출시…“세정 효과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한 브랜드”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POINT)’가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을 선보인다고 7월 28일 밝혔다.

포인트앤은 포인트의 29년 클렌징 노하우에 깨끗한 성분과 공정을 더해 건강한 클렌징을 돕는 클린 케어 브랜드다.

포인트앤은 퀼라자, 녹차, 비누풀 등 3가지 식물의 부산물에 ‘바이오-업사이클링’(Bio-Upcycling) 공법을 적용해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바이오 사포닌’(Bio Saponin) 성분을 개발했으며, 세정 효과는 높이고 환경까지 생각하는 포인트앤 만의 세정 원천 기술을 확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포인트앤은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무더운 여름철 산뜻하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 ▲진정 베지 쑥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포인트앤 피지 쏙 베지 클렌징 오일은 여름에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 피지, 블랙헤드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깨끗한 모공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실제로 피지 제거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티트리잎, 올리브 등 7가지 자연유래 오일을 담은 ‘베지 오일’(Vege Oil)을 함유해 가볍고 개운한 클렌징을 완성해준다.

포인트앤 진정 베지 쑥크럽 폼은 쑥잎가루와 자연유래 스크럽 성분을 함유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 부담없이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세이지, 페퍼민트 등 7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담은 ‘베지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개운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포인트앤 담당자는 “매일 하는 클렌징을 누구나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깨끗한 성분을 담은 클린 케어 브랜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일드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 후 산뜻하고 개운한 마무리감을 준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