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진흥원, ‘2021년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 개최’ (2021-08-05)

기업설명회, 취업특강, 채용상담 및 면접 등 온라인으로 진행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9월 14∼15일까지 SETEC 제3전시장에서 운영될 2021년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침체로 취업에 어려움이 있는 바이오헬스 기업과 구직자 대상으로 일자리 매칭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고, 각 산업을 대표하는 7개 협회와, 유관기관이 공동으로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진행되는데, 3단계 이하시 온·오프라인 박람회로 진행되고, 4단계 거리두기일 경우 온라인으로 운영된다.


바이오헬스 일자리 박람회는 올해 2회째를 맞으며, 작년에 온라인 채용관으로 62개 기업, 온라인 채용상담관으로 35개 기업이 참가하여 956건의 채용 면접과 상담을 진행했다.


하반기 채용계획이 있는 바이오헬스 기업들은 홈페이지 (www.biojobfair.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기업들에게는 채용공고 홍보에서부터 면접 시스템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구직자들에게 기업을 알릴 수 있는 홍보도 지원받게 된다.


황순욱 진흥원 산업진흥본부장은 “이번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우수한 국내 바이오헬스 기업들이 참가하고, 훌륭한 인재들을 만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진흥원에서는 바이오헬스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