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반토, 29억 달러에 마스터플렉스 인수 (2021-09-15)

차별화된 바이오 공정 지원 통한 포트폴리오 강화

아반토(한국/일본 대표 이상규)가 안틸리아 사이언티픽(Antylia Scientific)과 마스터플렉스(Masterflex)의 바이오프로세싱 사업 및 관련 자산(이하 마스터플렉스)을 인수하기 위한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인수 거래규모는 약 29억 달러(한화 약 3조 3,700억 원)다.


미국 일리노이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마스터플렉스는 연동 펌프 및 싱글 유즈 유체 이송 기술 분야의 제조업체다. 지난 50년 간 연구 및 생산 워크플로우에 중심이 되는 업계 최고의 유체 전달 기술을 공급해온 바 있으며, 2022년 약 3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인수로 아반토는 단일클론항체(mAbs), 세포 및 유전자 요법, mRNA를 포함한 모든 바이오 생산 플랫폼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바이오 의약품 제조업체들의 코로나19 치료제와 백신 제조를 지원할 예정이다. 마스터플렉스의 산업군 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 엄격한 품질 기준 준수, 혁신 제품 개발 및 높은 수익 재창출과 같은 브랜드 특성과 아반토의 차별화된 유통 채널과 바이오 의약품 파트너사 네트워크가 만나 연구 및 생산 환경 전반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반토의 마이클 스터블필드(Michael Stubblefield) CEO는 ”마스터플렉스 인수는 바이오 의약품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아반토의 약속에 부합하며, 차별화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시장에서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분야에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이번 인수를 통해 아반토와 마스터플렉스는 혁신과 우수성을 지향하는 문화를 공유하는 동시에 마스터플렉스의 노하우를 활용하여 당사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