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빅썸, ‘핏타민(Fitamin)’ 공식 런칭 (2021-10-01)

1:1 약사 상담 통해 개인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추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빅썸(대표: 박지예)이 개인별 맞춤 영양제팩 서비스 ‘핏타민(Fitamin)’을 공식 런칭했다.


빅썸과 참약사, 킥더허들이 협력을 통해 개발한 ‘핏타민’은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로, 1:1 약사 상담을 통해 하루 1팩 건강기능식품을 설계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4000여 편 SCI급 논문을 기반으로 설계한 알고리즘이 탑재된 설문으로 건강습관을 파악한 후, 약사와의 1:1 상담으로 최적의 개인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추천한다.


개별로 복용해야 했던 건강기능식품의 불편함도 개선해 정기 구독 시 1일 분량의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을 한 팩에 담아 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맞춤 영양제 팩은 불필요한 성분을 제외하고 영양성분 및 약물의 상호작용을 고려해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의 오남용을 줄이고 안전한 섭취를 돕는다.


지난 8월 25일~31일까지 사전 서비스로 건강 설문을 제공했으며, 사전체험 신청자가 500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9월 공식 런칭을 기념해 첫 구매 고객에게는 50% 및 상담료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핏타민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참약사약국 핏타민서비스 가맹점을 통해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이용 가능하다.


핏타민 관계자는 “비타민 성분 한 개까지 과학적 근거에 의해 설계하고 개인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합을 개발했다”며 “SNS 및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무분별한 건강기능식품 추천으로 인한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안전성과 전문성을 확보한 핏타민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