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러블리 미키와 미니’ 출시 (2021-10-13)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판매

고려은단이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360정’의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 ‘러블리 미키 마우스’와 ‘러블리 미니 마우스’를 출시했다.


‘러블리 미키 마우스’와 ‘러블리 미니 마우스’는 곰돌이 푸, 디즈니 프린세스 에디션 등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패키지 제품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디즈니의 대표 인기 캐릭터인 미키 마우스와 미니 마우스가 시그니처 컬러와 함께 케이스에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틴케이스 제품으로 다용도 수납함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디즈니 스페셜 에디션은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 또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비타민C 제품으로 건강 선물로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비타민C 원료 공급 회사인 영국 DSM사의 100% 영국산 비타민C 원료만을 사용한 제품이다. 빛과 습기로부터 비타민C를 보호할 수 있는 PTP 포장과 은지 봉투를 적용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