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HACCP인증원, 하반기 진로탐색 라이브 멘토링 실시 (2021-11-16)

상반기 100여명 참여…직무 경험, 취업관련 노하우 공유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 광주지원은 축산관련 전공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HACCP, 청년 진로탐색의 디딤돌을 놓다’ 멘토링을 11월 22일 개최한다.


HACCP인증원은 청년들의 진로탐색과 취업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축산관련 전공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지난 5월에는 식품관련 전공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관련 노하우를 공유했다.


이번 라이브 멘토링은 11월 22일 오후 2시에 HACCP인증원 유튜브 채널(채널명 :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축산관련 전공자뿐만 아니라 진로탐색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멘토링은 ▲HACCP인증원 소개 ▲공공기관 및 축산기업 진로탐색 ▲축산식품 안전관리 현장실무 ▲질의응답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된다.

한편, HACCP인증원은 2018년부터 교육부가 인증하는 ‘교육기부 진로체험기관’으로서 ‘꿈키움 식품안전교실’운영을 통해 중·고등학교 학생들의 진로탐색에도 책임 있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조기원 원장은 “HACCP인증원이 식품안전 전문기관으로서 미래인재들의 진로탐색에 도움을 주어 기쁘다”며 “이번 멘토링을 통해 현장실무와 취업노하우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