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 (2022-01-03)

동원F&B-비엠스마일, MOU 체결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페스룸(PETHROOM)을 운영하는 비엠스마일(대표이사 박봉수)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월 3일 밝혔다.


동원F&B는 비엠스마일과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비엠스마일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상진 동원F&B 전략사업부장과 모성현 비엠스마일 한국 대표를 비롯한 양 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용 기능성 습식 파우치와 캔 제품에 대한 공동 개발 및 판매,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특히 30년 이상 펫푸드를 제조하며 쌓아온 동원F&B의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에 비엠스마일의 디지털 마케팅 강점을 더 해 컬래버래이션 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동원F&B는 1991년부터 펫푸드를 만들어 반려동물 시장이 발달한 일본에 약 30년간 5억 5,000만 개 이상의 반려묘용 습식캔을 수출해온 만큼 검증받은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대 수산 기업 동원산업이 직접 잡은 신선한 참치를 주원료로 연어, 크릴, 홍삼 등 다양한 원료를 활용해 펫푸드 전용 설비를 갖춘 자체 생산 공장에서 우수한 펫푸드를 생산하고 있다.


비엠스마일은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페스룸(PETHROOM)을 운영하고 있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전국 2,000여 곳 이상의 펫숍에 목욕·미용·배변 용품 등 각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자체 반려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해 카카오플러스, 인스타그램 등 각종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반려인들과 소통하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동원F&B는 “이번 협업을 통해 건강한 펫푸드를 보다 많은 반려인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펫푸드 시장의 선두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