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신신제약, 신신HL 역대급 혜택의 설날 프로모션 진행 (2022-01-10)

신제품 론칭 특가 등 최대 57% 할인, 일부 제품 2+1 증정 및 무료 배송

신신제약의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신신HL이 2022년 새해를 맞아 역대급 혜택의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새해 면역력 증진과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 구입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기획됐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파이코메가’ 및 낙산균 프로바이오틱스 ‘미야리산U’와 함께 2022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관절 및 연골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MSM플러스’, 뼈 건강을 위한 ‘코랄칼슘PGA플러스’, 수면 건강을 위한 ‘수면건강락티움플러스’ 등 총 5종이다.


오메가3와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D 등은 국내외 다양한 연구에서 코로나19 중증화 및 감염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도 밝혀진 바 있다. 지난해 발표된 영국 킹스칼리지(King’s College) 연구진의 발표에 따르면 프로바이오틱스, 종합 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 D 등 4종류의 영양제를 꾸준하게 복용하면 바이러스, 특히 코로나19에 감염될 위험성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로바이오틱스는 14%, 오메가3는 12%, 멀티비타민은 13%, 비타민D는 9%가량 낮춰준다고 발표됐다.


행사는 1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신제품 런칭 특가 등 최대 57% 할인과 함께 제품 하나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은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2+1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겨울철 혈행 건강을 위한 오메가3, 파이코메가는 4개 구입 시 파이코메가 1개월분에 미야리산U 180정까지 추가 증정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신신HL 브랜드 공식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신신HL 공식 인증마크가 있는 신세계몰, GS SHOP, CJ몰 등의 종합몰 및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신제약 노경원 브랜드매니저는 “신신HL 제품은 60년 이상 역사를 보유한 제약사의 철학을 담아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본인 건강뿐만 아니라 소중한 분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 자신 있게 추천드린다”며 “지금껏 없었던 역대 최대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인 만큼, 이번 기회에 신신HL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보시고 2022년엔 더욱 건강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