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휴젤 웰라쥬, 고농축 앰플 담은 신제품 ‘마스크팩 2종’ 출시 (2022-04-21)

친환경 생분해 가능한 ‘비건 인증 시트’ 적용한 클린 뷰티 제품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고농축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은 듯한 효과로 피부 고민 해소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팩 2종을 신규 출시했다.


‘리얼 히알루로닉 앰플 마스크’는 웰라쥬 대표 수분 라인인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신규 마스크 제품으로, 고농축 수분앰플 한 병을 듬뿍 바른 듯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한다. 히알루론산 8종과 아미노산 4종을 리포좀화해 탄생한 휴젤의 단독 특허 성분 ‘HA-아미노좀™(HA-AMINOSOME™)을담아 건조한 피부 케어를 돕는 한편,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보습을 강화해 주는 성분 역시 함유해 보다 밀도 높은 수분감을 피부에 전달한다.


‘리얼 시카 카밍 앰플 마스크’는 고농축 진정 앰플 한 병을 그대로 담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시카 라인의 첫번째 마스크팩 제품이다. 고순도 95%의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해 만든 휴젤 독자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 성분이 피부 진정 및 장벽케어를 돕는다. 특히, 2번에 걸친 까다로운 정제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낸 고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는 민감한 피부의 강력한 진정 효과와 함께 빠른 피부 흡수력 역시 갖췄다.


이번 웰라쥬의 신규 마스크팩 2종은 모두 텐셀 100% 자연유래 친환경 생분해가 가능한 비건 인증 시트를 적용, 피부 밀착력이 높아 시트가 머금은 고농축 앰플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또한 피부 저자극테스트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웰라쥬는 유효 성분 중심의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개발, 이번 신제품은 마스크팩 한 장으로 고농축 앰플 사용 효과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며 “피부 고민 별 제품의 성분 처방과 함께 동물성 원료와 동물 실험 원료는 모두 배제하고 친환경 생분해 되는 자연유래 비건 인증 시트를 사용하는 등 ‘클린 뷰티’에도 적극 동참, 앞으로도 ‘클린 뷰티’ 행보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웰라쥬의 마스크팩 신제품 2종의 가격은 1매당 2,000원(20ml)로 웰라쥬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각각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