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하루활력’ 론칭 4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2022-05-17)
베스트셀링 제품 포함 30여 종 대상 할인 행사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하루활력’ 론칭 4주년을 맞아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대표 브랜드 ‘하루활력’은 ‘오늘의 활력을 위한 건강한 생활습관’이라는 의미를 담아 매일 간편한 건강관리를 돕는 제품을 갖추고 있다. 다채로운 원료를 액상, 청, 스틱 젤리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하여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6종의 베스트셀러를 포함해 총 30여 종의 하루활력 제품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인다. ‘하루활력 흑마늘’, ‘하루활력 석류’, ‘하루활력 흑염소’ 등 원물의 맛과 영양을 담은 건강즙과 ‘배도라지청’,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 등 간식으로도 좋은 건강 스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루활력 4주년을 기념해 천호몰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444명을 선정, 하루활력 건강즙 및 커피, 케이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천호몰에서 제품을 구매하거나 애플리케이션으로 접속 후 출석체크를 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 3종을 지급하고,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3,0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건강한 생활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론칭한 ‘하루활력’의 4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도 맞닿아있는 ‘하루활력’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HOT NEWS 더보기
- 정관장, 미국에서 대한민국 홍삼 우수성 알려
- 제주삼다수 임영웅 광고영상 조회수 1000만 뷰 돌파
- hy, ‘아이스플랜트복합농축액’ 숙취해소 기능성 입증
- 동성제약, 베트남 하노이 뷰티케어 엑스포 참가
- 바이오파마, SG6 플랫폼 활용 mRNA 백신 기술 중국 특허 등록
- 쓰리빅스, UAE Neo-Science와 바이오 헬스 서비스 총판 계약 체결
- 유방암·흑색종, 이 ‘유전자’ 억제하니 약 내성 줄었다
- 광고 촬영 현장에서도 싱그러운 윈터와 토레타
- 식약처, ‘디지털치료기기’ 3, 4호 허가
- 한올바이오파마, 국가산업대상 ‘연구개발’ 부문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