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공차코리아, T멤버십 고객 대상 ‘T Day 이벤트’ 진행 (2022-05-17)

5월 18일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5월 18일 하루 동안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T Day’ 이벤트는 T멤버십 고객 대상,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중 동일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혹은 구매 금액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다. 행사 당일 오전 9시 이후 공차 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T멤버십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형과 적립형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청포도 그린티+알로에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총 6종이다. 단 기본 토핑 외에 토핑 추가는 T Day 혜택에서 제외된다.


T멤버십 상시 혜택(VIP/GOLD/SILVER 회원 대상 10% 할인 혹은 적립)은 T Day 행사 당일에도 별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 1건당 1개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이번 ‘T Day’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차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호 기자gys_ted@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