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핏디, ‘변하게 하는 가차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 (2022-08-02)

라이브 중 구매하고 주문번호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가차환 증정

건강한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전문 브랜드 ‘핏디’(대표 김락근)가 8월 3일 오후 2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고 주문번호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변하게 하는 가차환’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을 주원료 하며, 특히 자신의 무게보다 4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특징이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혼합유산균 17종, 사과식이섬유, 귀리식이섬유, 푸룬농축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되어 장건강을 튼튼하게 도와주며, 목 넘김이 편한 3mm 크기의 소환 타입에 개별 스틱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핏디 장인홍 본부장은 “8월 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겠다”며 “이번 쇼핑라이브 할인 혜택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가차환을 구매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핏디는 한혜진을 전속모델로 발탁하여 ‘변하게 하는 가차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최근 출시한 신제품 포포티와 변하게 하는 가차환은 핏디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