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싸이티바, BIX 2022에서 신제품 및 마켓 트렌드 소개 (2022-08-04)

주요 마켓 인사이트 공유 및 송도 APAC 패스트트랙 소개

글로벌 생명과학 기업 싸이티바가 8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약·바이오 컨벤션인 ‘바이오플러스-인터펙스코리아 2022’ (BIX 2022)에 참가한다.

 

싸이티바는 이번 행사에서 올해 출시하는 ÄKTA(액타) 신제품 등 주력 혁신 기술과 제품들을 대거 전시, 자사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최신 산업 트렌드를 선보인다. 특히 ▲높은 수율과 품질을 갖춘 자동화 올리고 뉴클레오타이드 합성기 ÄKTA oligosynt(액타 올리고신트) ▲적은 양의 시료를 쉽게 정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싱글유즈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시스템 ÄKTA ready(액타 레디) 450 ▲공정 스케일업 및 대규모 바이오의약품 생산을 위해 설계된 자동 액체 크로마토그래피 차세대 ÄKTA process(액타 프로세스) 시스템 등 정제 및 올리고 분야 3개 신제품은 싸이티바의 수 십년 기술이 집적되었다는 평가다.

 

제품 전시 외 싸이티바는 8월 3일 임원들의 기업 세션 발표를 통해 국내 바이오 및 과학기술 성장을 위한 싸이티바의 활동과 업계 인사이트도 공유했다.

 

싸이티바코리아 글로벌 브랜드팀 윤성원 이사는 ‘글로벌 제약·바이오산업 회복지수’ 보고서의 주요 결과와 시사점을 발표했다. 윤성원 이사는 싸이티바가 코로나 대응을 위해 주요 국가들의 정책적 변화가 있었던 점을 주목하여 정부 정책 및 규제를 집중 조사한 배경을 설명하고 앞으로 업계가 정부와 협력해 나갈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싸이티바 APAC 패스트트랙(Fast Trak)센터 김도윤 센터장은 패스트트랙센터의 연구 사례와 성과를 자세히 소개했다. 싸이티바 APAC 패스트트랙센터는 인천 송도에 설립된 바이오의약품 연구개발 트레이닝 및 생산지원, 바이오 공정 개발 컨설팅 센터다.

싸이티바 코리아 최준호 대표는 “이번 BIX 2022를 통해 싸이티바의 우수한 기술 역량과 핵심 서비스를 업계 관계자들에게 알리고, 업계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며 “싸이티바의 축적된 전문성과 인사이트를 통해 제약·바이오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BIX 2022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바이오협회와 리드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대표적인 제약·바이오 행사다. 올해는 40개 이상의 세션이 마련되며 120명의 연사, 200개 기업, 1만여 명의 관객이 참가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