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쎌바이오텍 듀오락, ‘장건강 한가위 기획전’ 실시 (2022-08-16)

최대 30% 할인…‘마이다스 전골팬’ 추가 사은품 증정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의 ‘100% 한국산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이 추석을 맞아 ‘장건강 한가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8월 1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추석을 앞두고 성수품 수요가 증가할 것을 고려해 기획된 행사로, 오는 9월 13일까지 듀오락 몰에서 진행된다.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품목과 총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증정 혜택도 마련돼 있다.

 

먼저, 듀오락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절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듀오락 온가족 유산균 ▲듀오락 유기농 골드 ▲듀오락 슈퍼케어 알티지 오메가3 등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한 알당 4억 마리의 한국산 유산균이 함유된 ‘듀오락 생유산균 초코볼’ ▲9가지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6~8세 하루 권장량 100%로 설계한 ’듀오락 비타면역 꾸미’는 최대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소비자들의 꾸준한 유산균 섭취를 돕고자 추가 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듀오락 골드 캡슐 ▲듀오락 베이비 ▲듀오락 에이티피 ▲듀오락 얌얌플러스 ▲듀오락 얌얌 등을 구매할 경우에 최대 20일분을 추가 증정한다. 듀오락의 스페셜 케어 ▲민감한 장을 위한 ‘듀오락 스탑’ ▲소화효소가 함유된 ‘위청장쾌’ 제품의 추가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총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마이다스 전골팬 ▲마이다스 탈착식 핸들을, 일부 이벤트 제품 구매 시 ▲듀오락 포스트바이오틱스7 본품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한다. 듀오락 몰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축하 쿠폰을 제공하고, 듀오락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3,000원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이번 ‘장건강 한가위 기획전’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우리나라 유산균인 듀오락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부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물가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번 기획전이 실속 있는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