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 출시 (2022-08-16)

감초C 에센스 함유…눈가 기미·잡티 케어 도움

비앤에이치코스메틱(BNH Cosmetics, 대표 권기현)의 한국 전통 피부과학 화장품 아크웰(ACWELL)이 눈가 전용 케어 자외선 스틱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SPF 50+ PA++++)’을 출시했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은 특허받은 K-식물 콤플렉스, 한국 고유 식물성 성분인 오이풀추출물과 꼬리풀추출물이 담긴 선스틱 제품으로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눈 시림 현상 없이 편안하게 눈가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용성 감초 성분과 비타민C 펩타이드의 더블 시너지 효과로 지속적인 자외선 노출로 인해 생긴 눈가의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자외선A, B는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하는 태양광선 와이드 스펙트럼 안심 차단 솔루션으로 일상 속 유해 광선으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한다. 2중 듀얼 코어 타입 구조로 코어밤 부분은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눈가의 기미, 잡티 커버가 가능하며, 링부분은 감초C 에센스가 함유되어 기미, 잡티를 집중 제거하는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췄다. 게다가 제품 사용 4주 후, 눈가 기미, 잡티 면적 15.95% 개선 효과까지 임상 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웰 솔라 디펜스 감초C 선스틱은 휴대성이 좋아 여름은 물론 가을철 골프 등의 레저 및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챙겨서 가볍게 사용하기에도 좋다.

한편
, 아크웰은 선스틱 출시 기념 이벤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공식 몰 회원 한정 런칭 특가로 체험할 수 있는 선스틱 런칭 기념행사를 각각 아크웰 공식 사이트와 아크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한다.

 

탁예슬 기자stellaytag@gmail.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