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지바이오, 대한족부족관절학회와 업무협약 체결 (2022-09-21)

학술대회 참가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 협력

▷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왼쪽)와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이근배 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는 대한족부족관절학회(회장 이근배)와 족부족관절 분야의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월 21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9월 19일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이근배 회장, 양기원 차기 회장, 시지바이오 유현승 대표, 정주미 본부장 등 양측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국내 족부 및 족관절의 창의적 연구와 심도 높은 학술 교류를 통해 국내 족부족관절 분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체결됐다. 이를 위해 양사는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주관 춘·추계 학술대회 참가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주관 교육 프로그램 개설 및 핸즈온(Hands On) 프로그램 운영 등에 관해 협력할 예정이다.


시지바이오는 대한족부족관절학회와 함께 족부족관절 분야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개설해 이론 및 실습 과정을 제공하여 의료진들이 족부족관절 분야에서 보다 전문적인 지식 및 술기를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근배 대한족부족관절학회 회장은 “시지바이오와 협력하여 지속적인 연구 수행 및 족부족관절 분야 전문가 양성을 통해 국내외 족부족관절 분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학회로 나아가겠다. 또한 최근 당뇨발을 비롯해 다양한 족부족관절 질환의 발생이 늘고 있는 만큼, 이에 대한 치료제 개발과 연구 및 학술교류의 장을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족부 및 족관절 분야 의료진들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해 환자들이 보다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재생의료 전문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족부족관절학회는 약 5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1년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30년 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아시아 내에서는 가장 높은 수준의 전문지식과 최신 지견을 교류하고 있는 학회로 알려져 있으며, 오는 2024년에는 세계족부족관절학술대회를 개최해 전세계 전문가들과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HOT NEWS 더보기

마케팅신문
다이렉트셀링

오늘의 날씨 및 환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사진